본문 바로가기
알고 쓸만한 정보

솔직한 후기-소금빵 과자, 먹태쌀칩

by 청춘박사 2024. 1. 24.
320x100

오늘은 새로 출시된 '소금빵' 과자와 '먹태쌀칩'이 GS25 편의점에 있길래 구매를 해보았다.

제품 사진

소금빵 과자

● 소금빵 과자는 밝은 색상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  요즘 하도 소금빵이 유행하다보니 이제는 과자로 나온 것 같은 느낌이었다.

●  나도 평소에 소금빵을 좋아하는 편이기에 구매를 하고 기대 아닌 기대를 하고 먹어봤다.

먹태쌀칩

● 한창 유행이었던 '먹태깡'의 뒤를 이을 녀석인가 싶었다.

● 평소 '청양마요'를 좋아하는 나는 이 과자의 맛이 너무 궁금했다.

● '먹태깡'을 먹어본 적은 없었지만 '먹태깡'의 하위 버전인가 싶어서 구매했다.

 

맛평가

소금빵 과자

-기대를 한 나머지 너무 실망스러웠다.

-이게 소금빵 맛인가 싶었다.

-다시는 돈 주고 사 먹을 일도 없고, 사준다고 해도 안 먹을 것 같다.

-버터로 코팅되어 있는 듯한 느낌, 먹었을 때 식감은 좋으나 달고, 느끼함

-양은 충분히 많다. (먹기 고통스러울 정도)

 

● 맛 점수: 1 / 10점

 

●먹태쌀칩(청양마요)

-먹태깡이 이런 맛인가 싶었다.

-바삭한 쌀칩의 식감은 좋았다. (콘칩이랑 유사한 식감)

-청양마요의 특유 알싸함은 좋았다.

-하지만 다시 구매해서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다.

-양은 괜찮은 편이었다.

 

● 맛 점수: 6 / 10점

 

마치며, 

오늘은 신제품 과자인 '소금빵' 과자와 '먹태쌀칩'에 대해서 솔직한 개인 후기를 남겨봤습니다.

음...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은 제품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라면 꼭 구매 안 하셨으면 좋겠네요.

 

●  총평: 과자 공장 분발하자. 맛있는 제품 양이나 늘리자. 

 

글을 잘 읽으셨다면 저에게 커피 한잔 내어주실 수 있을까요?

 

☕커피 한잔 사주기☕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