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고 쓸만한 정보

오산 누읍동 깔끔한 셀프 세차장 추천 - 워시클럽

by 청춘박사 2023. 10. 26.
320x100

안녕하세요~

이번에 페이스 리프트된 '더 뉴 아반떼 CN7'이 출고가 되어 첫 세차는 손세차를 하기 위해 오산 셀프 세차장을 검색해 보다가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상호명 : 워시클럽 셀프 세차장

 

위치 : 경기 오산시 수목원로 49번 길 51-9 수목원로 49번 길 51-9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시로 시간대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사장님은 09:00 ~ 21:00시까지 상주한다고 합니다.

 

방문하실 때, 네비 찍고 가시면 입구가 조금 헷갈릴 수 있으니 거의 도착하시면 천천히 서행하시면서 입구를 잘 찾으셔야 합니다. (안 헷갈릴 수도 있음.)

입구에 들어서면 셀프 빨래방 및 세차 용품점이 붙어있습니다.

 

사장님께서 같이 운영하신다고 하시네요.

 

빨래방 내부 사진입니다.

세탁기 및 건조기가 같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차장 베이 사진입니다.

 

베이는 총 6개로 구성되어 있고, 제가 방문한 날은 화요일이고 시간대는 저녁 8시였는데 자리가 여유로워서 좋더라고요 ㅎㅎ

 

세차장 도착해서 본넷 열고 엔진 열 식혀주는 중이랍니다 ㅎㅅㅎ

 

세차장 베이 앞 진공청소기 및 에어건 사용 장소입니다.

 

넓고 쾌적해서 좋습니다. 

 

들어오시면서 입구에 빨래방이랑 세차용품 파는 곳에 세차카드 및 동전교환기, ATM 기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금액을 많이 충전할수록 추가 적립이 많이 이루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5만 원 충전하였습니다. (앞으로 많이 방문할 예정이라 ㅎㅎ)

 

세차카드는 1,000원 넣고 카드 신규발급 버튼 누르면 나옵니다.

충전은 충전하실 금액만큼 넣은 뒤, 카드를 충전기에 대면 그만큼 충전됩니다.

 

화장실입니다.

 

세차 카드 충전하는 곳을 바라본 상태에서 왼쪽으로 돌아가면 있습니다.

 

화장실이 깔끔하고 쾌적하더라고요. 확실히 관리를 잘하시는 거 같았어요.

 

처음에 도착해서 차 열 식혀준 후, 하부세차 조져주고~ 고압수 뿌려준 후, 폼 건으로 떼를 불려주는 중이랍니다.

 

세차 시, 처음 카드 찍으면 3,000원 결제되고, 그 이후로 찍으면 500원 결제됩니다.

3,000원에 4분, 500원 결제 시 1분이었습니다.

 

하부세차 및 폼 건 사용 시, 시간 차감이 3배 정도 빠르다고 표기되어 있습니다.

 

저의 세차 순서는 하부세차 > 고압수 > 폼건 > 고압수 > 손세차 > 고압수 이런 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금액은 세차에만 10,000원 정도 사용하였네요. 꼼꼼한 편이라... ㅎ

 

 

 

세차를 마무리하고 진공청소기 및 에어건을 사용하기 위해 주차하였습니다.

가격은 1,000원이고 결제 시, 3분입니다.

 

드라잉 타월로 물기를 대강 닦은 후, 에어로 물기를 털어준 후, 나머지는 타월로 더 닦아주었습니다.

 

그러고 실내 세차 진행하였습니다. 그래서 총 2,000원 들었네요.

 

세차 + 진공청소기 및 에어 = 12,000원 들었습니다.

 

타이어 공기 주입기도 있으니 사용하실 분들은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거는 사진을 못 찍어서 퍼왔습니다. 

출처 : 업체등록사진

 

사용한 타월은 개수대에서 세탁한 후, 탈수기에 돌리면 어느 정도 물기가 빠지더라고요. 말리는 건 집 가서 말려야겠어요..

 

매트 세척기도 있답니다. (저는 신차라서 그렇게 더러웠던 게 아니어서 털고 에어로 불었습니다.)

 

 

세차는 총 1시간 30분 정도 진행하였고.... 그렇게 세차를 하니 새 차가 되었네요...

빤짝빤짝한 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ㅠㅠ

고생한 보람이 있는 거 같아요 ㅎ

 

오산 누읍동에 위치한 세차장 방문하였는데 쾌적하고 여유로워서 좋았습니다.

앞으로 자주 이용할 거 같네요.

다들 셀프 세차장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2000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