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한 후기)

(작성자 강추) 오산 짬뽕 맛집 추천 - 힘찬짬뽕

by 청춘박사 2023. 7. 28.
320x100

안녕하세요

나름 제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 이번 기회에 제가 다녀본 맛집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경기도 오산시에서 오래 살았기 때문에
오산 맛집 위주로 글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글 작성 전, 첫 번째로 떠올랐던 게 저의 집이랑 가까운 곳이기도 한 짬뽕맛집인 ‘힘찬 짬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단 광고, 협찬, 지인이어서 소개  일절 절대로 아닙니다!
제가 먹었을 때, 정말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아서 조금이나마 뭐 먹을지 고민되시는 분들을 위한 글이기에 편하게 봐주시고 한번 가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가게는 이렇게 생겼고, 주차장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단독 건물이라서 주차장은 나름 가게 크기에 비해서는 넉넉하다고 생각합니다.
차 15대? 정도 수용할 정도의 크기입니다.
(다만, 점심 시간대는 주차공간 부족할 수 있습니다.) 11:30~13:00시 정도까지
영업 시간은 매일 10:30 ~ 21:00시입니다.
매 주 월요일은 휴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위치: 경기 오산시 발안로 1258 1층

가게 내부의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최근에 천 원씩 인상되었더라고요.

메뉴판 2입니다. (참고용)

저는 방문하게 되면 주로 짬짜면, 짬뽕밥을 먹습니다.

일단 가격이 싼 편은 아니지만, 양을 보시게 되면 깜짝 놀랩니다...

짬짜면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는 보통 크기처럼 보이시겠지만 그릇이 깊어서 양이 정말 많습니다.

일반 여성분이 드시기엔 많고, 일반 남성분들은 드시면 배가 많이 부르실 겁니다.

짬뽕도 맛있지만 짜장면도 맛있답니다.


그리고 짬뽕과 짬뽕밥 그리고 탕수육 (소) 사진입니다.

기본적으로 짬뽕을 시키게 되면 건더기가 장난 아니게 많습니다. 짬뽕의 면포다도 많은 게 건더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건더기만 건져먹어도 배가 어느 정도 차더라고요...
참고로 본인 라면 2 봉지는 먹습니다..

그래서 면은 다 못 먹다 보니 남기지 않기 위해서 밥을 먹는 게 낫더라고요~ 건더기 먹기 바쁘고 면 먹기 바빠서 면이 불 수도 있기에~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 그렇답니다 ㅎ

짬뽕엔 일반 중면이 들어가 있고, 짬뽕밥에는 당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저는 탕수육 중에서 찹쌀이 들어가 있는 탕수육을 선호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튀김의 생명은 바삭한 식감이라고 생각하는데 찹쌀탕수육 경우에는 바삭하기는 하지만
바삭함이 부족하고 찹쌀이 있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을 해치는 느낌이 있어서 별로 선호하지 않는 편입니다.

하지만 여기는 전분 베이스로 튀기다 보니 식감도 좋고 고기랑 반죽 비율도 괜찮아서 쑥쑥 들어갑니다.

탕수육(소)은 두 명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일반인 기준 ㅎ..

네이버 검색 포스팅 당일인 2023년 7월 28일 기준



평점은 5점 만점에 4.42점이네요.
훌륭한 점수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마 ‘티맵’에 검색을 하셔도 티맵인기 맛집이라고 뜰 겁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아실 겁니다~ 티맵인기 맛집은 어느 정도 맛이 보장되어 있다는 것을~
그리고 무엇보다도 운전자들은 음식점을 볼 때 주차공간부터 확인을 하죠 ㅎ

제가 먹었을 때, 오산 힘찬 짬뽕을 점수 매기자면!
가격, 맛, 가게위치(주차공간)를 종합적으로 생각했을 때
10점 만점에 8.5점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음식 관련 첫 포스팅이다 보니 글이 길어졌네요.

앞으로도 많은 맛집 공유해 드릴 테니 많이들 관심 가져 주시길 바랍니다.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