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한 후기)

오산 불고기 찐맛집 추천 - 서울불고기

by 청춘박사 2023. 7. 30.
320x10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경기도 오산에 위치한 불고기 찐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두번째 맛집 소개인 만큼 정말 맛있는 집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일단 광고, 협찬, 지인소개 일절 아니라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기 음식점도 제가 자주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고, 많이들 알았으면 하는 집이여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상호명: 대학가 서울불고기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가게 외부는 이렇게 생겼고, 주차공간은 2~3대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주변이 원룸촌이라 주차 공간이 협소해서 접근성이 떨어지기는 합니다. 주차 공간이 없을 시 주변에 주차를 하거나 궐리사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궐리사 부근 위치)

 

가게 영업 시간: 월요일 ~ 토요일 10:30 ~ 23:00시까지 운영하고 있고, 매 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위치: 경기 오산시 궐동로 69번길 61 로뎀빌 1층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공간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고,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가수 비(정지훈) 두번이나 방문하셨을 정도로 맛집이 인증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비님은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났습니다~

 

 

처음에 밑반찬은 이렇게 나오는데 제가 5번정도 방문한 결과 그때마다 밑반찬이 바뀌곤 합니다.

 

일단 고정적인게 메추리알, 콩나물, 김치는 고정적으로 있고 그 외는 변동있습니다.

 

그리고 미역국 사진이 안나왔는데 여기 미역국 맛집입니다. ㅋㅋ 미역국 리필 가능해요!

 

그리고 쌈이랑 마늘, 쌈장은 셀프바에 보시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불고기 전문점이다 보니 메뉴 가짓수는 많습니다. 

 

저는 콩나물 불고기만 먹어봐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은 안먹어봐서 맛을 잘모르겠으나,

 

방문할 때마다 파불고기도 많이 드십니다.

 

그 외 메뉴들은 먹어보려고는 하나, 아는 맛이 무서워서 그런지 저는 방문할 때마다 콩나물 불고기 + 고기추가 해서 먹기

 

바쁘네요 ㅠㅠ... 존맛탱

 

제 개인적으로는 콩나물 불고기(순한맛) + 고기추가 하는게 제일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운맛, 중간맛, 순한맛 이렇게 세가지로 구분되어 있는데 다 먹어본 결과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이지만 순한맛이 콩나물 불고기의 본연의 맛을 느끼기에도 좋고,

 

밥을 볶았을 때도 너무 맛있더라고요. 콩나물 불고기를 드신다면 무조건 순한맛 추천하겠습니다.

 

아쉽게도 볶음밥 사진을 못찍은게 한이더라고요... 양념이 맛있다보니 볶음밥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쌈싸먹어도 맛있고, 밥을 볶아 먹어도 맛있는게 이 집입니다...

 

가격도 나름 괜찮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입맛 없을 때마다 여기를 방문해서 없던 입맛을 살려내더라고요.

 

콩나물 불고기나 불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 방문 한번 추천드리겠습니다. 

 

후회하지는 않을 겁니다. 제가 적극 추천하고,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오늘은 콩나물 불고기 및 불고기 찐맛집에 대해서 소개해봤습니다.

 

네이버 기준 평점 5점 만점에 4.5점으로 훌륭한 점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협소해서 접근성은 떨어지나 맛이 훌륭해서 주차 불편함을 감안하고 방문할 정도입니다.

 

제가 먹었을 때, 오산 대학가 서울불고기 점수를 매기자면 !

 

가격, 맛, 가게위치(주차공간)을 종합적으로 생각했을 때,

 

10점 만점에 9점 정도는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차공간만 더 넓었더라면 9.5점은 줬을텐데... 아쉽네요.

 

다들 글 한번 보시고 방문 한번하셔서 맛있는 식사 한번 즐겨보세요~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