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솔직한 후기)

(솔직한 맛평가) 오산 중식 맛집 - 웍하이

by 청춘박사 2023. 8. 19.
320x100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오산에 중식 맛집으로 소문이 난 '웍하이'라는 음식점을 방문하였습니다.

제 회사가 또 가장산업단지에 위치해 있어 멀지 않았던 곳이거든요.

 

원래 알던 곳이기도 했고, 여러 번 방문해서 식사를 했었던 곳이라 그냥 동네 맛집인가 보다 싶었는데 알고 보니

유튜브에도 '간짜장 맛집'이라고 나오고 입소문이 자자 하더라고요.

그래서 겸사겸사 블로그 글도 쓸 겸 최근의 맛을 한번 알아보기 위해서 한번 더 방문하였습니다.

 

상호명: 웍하이

가게 입구 사진입니다.

 

가게 앞쪽이 주차공간인데 웍하이 왼쪽 편에는 가게가 철물 가게이고, 오른쪽 편에는 세차장이 있고 그래서 주차공간이

많지가 않습니다. 10~12대 정도 수용 가능한 공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하지만 점심시간이나 사람이 붐비는 시간에 방문을 한다면 주차를 밖에다가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긴답니다... 제가 방문한 어제 그랬었습니다 ㅋㅋ...

 

저는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다 보니 웨이팅이 많았습니다. 오전 11시 50분쯤 도착을 하였는데 주변이 산업단지이다 보니 사람이 많더라고요. 식사를 하러 들어갔을 때 시간은 12시 20분 정도 되어서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오산 아모레퍼시픽 회사가 가장산업단지 내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 거 같아요 ㅠㅠ..)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테이블은 12~14개 정도 8~10개 정도가 4인석 나머지는 1인석 이렇게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곱빼기로 주문 시 1,000원 추가된답니다.

곱빼기 필수입니다... 양이 좀 적어요

 

가게 대표 메뉴들을 사진으로 게재되어 있더라고요. 방문하신 분들을 위한 메뉴 소개라고 해야 될까요 ㅎㅎ..

저는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양이 적습니다.. 무조건 곱빼기 드세요.

최근에 잠을 못 자서 혀가 헐어서 매운 걸 못 먹겠더라고요... 원래는 매운 거 좋아하는데 ㅠㅠ

그리고 짜장 소스는 보시다시피 농도가 짙어서 좀 짰습니다.

짬뽕 국물은 농도가 짙고 걸쭉하고 맛이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그 유명한 간짜장 사진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솔직한 평가는 그냥 맛있게 한 간짜장이고,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고기짬뽕 사진입니다.

저는 솔직히 간짜장보다는 고기짬뽕이 더 맛있더라고요.

짬뽕 국물 자체가 진하고 맛나서 짬뽕 추천해 드립니다.

중화비빔밥 사진입니다.

맛 표현을 하자면 짬뽕국물에 고기와 해물, 야채들을 볶은 맛입니다.

맛 베이스 자체가 짬뽕국물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맛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밥메뉴에는 계란프라이가 올라가는 점이 좋았습니다.

양은 적은 편입니다.

자 오늘은 오산의 중식 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한 '웍하이'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네이버 기준 평점 5점 만점에 4.73점으로 훌륭한 점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인 점심시간만 피하셔서 방문하시면 좀 더 수월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제 개인 사견으로는 기다리면서까지 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었다...

그냥 동네 중식 맛집정도 멀리서 와서 먹을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제 점수는 10점 만점에 8.5점 

 

다들 방문해서 맛 한번 보시면 좋겠네요 ㅎㅎ

320x100